사실 Frames과 Bounds의 차이점을 찾다가 CGRect, CGSize, CGPoint를 먼저봐야한다고 해서 이글을 먼저 확인했다.

애플 공식 문서를 보면 CGPoint는 좌표시스템이라고 나와있다.

이렇게 되어있다고 한다.
그러면 CGsize는 ??

근데 CGSize는 보통 백터거리를 젤때 쓴다고한다. CGSize는 너비와 높이의 값이지, 넓이의 값을 나타낸다고 할 수는 없다고 한다.

정의는 사각형의 위치와 크기를 포함하는 구조체이다. CGRect는 CGSize와는 다르게 사격형이다. 이렇기 때문에 원점과 가로(너비)와 세로(높이)를 다 정해줘야한다.

보통 이런식으로 직사각형 값을 만들어낸다.

하지만 CGPoint와 CGSIze를 활용하지 않고도 넓이를 만들어낼 수 있다.
init(x, y는 origin, 원점을 의미한다. width, height 너비와 높이를 의미한다.)

이 글을 참고해서 쓴 글입니다!!
iOS ) CGRect와 CGSize의 차이, 그리고 CGPoint
안녕하세요 :) Zedd입니다. 오늘은!! CGRect와 CGSize의 차이에 대해서 알아볼거에요 :-) + 원래 CGRect와 CGSize의 차이점만 쓰고있었는데, 쓰다보니 CGPoint도 설명해야하게됐네요 XD.. 이번에 프로젝트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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